2020년 5월 13일 수요일

우리커플은 가끔 성인용품 진동기를 사용하는데요~~

><
안녕안녕하세요! 저는 리피입니다~~
진동기~성인 에그 진동기~
귀요미 바이브레이터
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??
저희 커플은 진짜 애용하고 있는데요!!

성인용품 진동기~~
모든 커플이나 부부에게 한번 체험을 해보시라고
추천 하고 싶어서 이렇게 왔습니다~~~

진동기 자체가 화려하고 너무너무 
큐티한 디자인 저는 성인용품 보단
귀여운 장남감 처럼
처음에 접하는게 어려움 하나도 없었는데요!!
성인용품 진동기 마다 그 색상들~
다지인들 아주 다양하답니다~~

진동기


최근에 저는 립스틱 진동기라고!!
진동기 빨간색으로 되어 있고~
파우치 속에 콕 집어 넣고 다녔는데~~
아무도 몰랐었어요~

맘에 드는 성인용품 진동기 진짜 많아서~
구경하는데 한참 걸렸었던 기억이나네요
저랑 같으 성인용품 진동기 보러 가실래요?★

↑↑↑
미니진동기구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